크래프톤, 부가티와 콜라보... '배틀그라운드'에 시론이 뜬다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가 프랑스 명품 하이퍼카 브랜드 부가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부가티 시론' 차량을 인게임 콘텐츠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8월 13일 PC 라이브 서버, 8월 21일 콘솔 라이브 서버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배틀그라운드에서 부가티 시론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주행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차량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개성 있는 IP와 협업을 통해 이용자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해왔다. 특히 올해 초 공개한 개발 로드맵에서 예고한 바와 같이, 현실감을 높인 차량 콘텐츠를 통해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제작진은 "프리미엄 차량 콘텐츠 기획 시 이용자에게 현실에 가까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며 "실제 차량의 고증을 살린 디테일과 외장 색상, 인테리어 옵션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적용해 '나만의 차'를 만들어보는 경험이 배틀그라운드만의 차별화된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개성 있는 IP가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경험에 녹아드는 과정은 제작자로서도 설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사랑받는 협업 콘텐츠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부가티 협업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