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용과 같이8 외전 '퍼스트 서머 우이카' 인터뷰 영상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2월 21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이하, 『용과 같이8 외전』)에서 기억을 잃고 외딴섬의 해변에 떠밀려 온 마지마 고로를 구해준 섬의 소년, '노아 리치' 역을 맡은 퍼스트 서머 우이카(First Summer Uika)의 인터뷰 영상을 YouTube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터뷰에서는 『용과 같이8 외전』에 출연이 결정된 당시의 소감과 과거에 출연한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에서 아카메 역을 맡았을 때와 다른 점, 자신이 연기한 좁은 섬에서 나가고 싶어 하는 소년 노아에 대한 생각 등을 이야기한다. 본작의 매력에 대해 뜨겁게 토로하는 우이카의 인터뷰를 꼭 확인해 보자.

■캐릭터 소개

리치섬의 소년 노아 리치(CV: First Summer Uika)

리치섬에 사는 호기심 왕성한 소년. 해변에 떠밀려 온 마지마를 발견해 구해주게 된다. 노아의 지병을 걱정하는 아버지의 방침 때문에 섬을 떠나 본 적은 없지만, 늘 좁은 섬 밖으로 나가 넓은 세상을 보고 싶다는 소망을 품고 있다.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란?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완전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타이틀의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겨 보자. 상쾌하고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플레이 스폿도 건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에도 주목해 보자.

용과 같이 시리즈 최신작,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는 PS, Xbox, PC 플랫폼을 통해 오는 2025년 2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