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버전은 기본 게임과 확장팩 '팬텀 리버티'를 포함하며, 최신 업데이트 2.3을 비롯한 모든 신규 콘텐츠가 한 번에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사이버 강화 용병 'V'가 되어 야망과 욕망으로 가득찬 거대 도시 '나이트시티'에서 각종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시리즈의 상징인 '조니 실버핸드'(키아누 리브스)와 '솔로몬 리드'(이드리스 엘바) 등 유명 배우들의 열연도 만날 수 있다.
맥 버전은 애플 실리콘 및 Metal API를 기반으로 설계돼, 최신 M4/M3 계열은 물론 초기 M1(16GB 이상) 등 다양한 모델에서 최적화된 그래픽을 제공한다. 기기별 하드웨어 성능에 맞게 자동 설정되는 '이 맥에 최적화된' 프리셋이 포함돼 별도의 세부 조정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기술적으론 레이 트레이싱, 프레임 생성, AMD FSR 및 MetalFX 업스케일링, Apple XDR 디스플레이 전용 HDR, 에어팟 사용자를 위한 공간 오디오(헤드트래킹 지원) 등을 제공한다. 게임패드, 매직마우스, 트랙패드 지원은 물론 플랫폼간 교차 저장 기능도 지원한다. 운영체제는 macOS 15.5 이상이 필요하다.
지금 바로 맥 앱스토어와 각 스토어에서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하거나 기존 라이브러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