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가 '레드펄스(RED PULSE)' 6기를 모집한다.

'레드펄스'는 농심 레드포스가 주도하는 e스포츠 인재 양성 프로젝트로, 현장 실무자들의 강의와 실무 체험 중심의 교육으로 이루어진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2년부터 이어져 온 이 프로그램은 e스포츠 산업의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레드펄스 6기는 총 15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온라인 SNS 마케팅부터 온/오프라인 이벤트 운영 기획 및 계획 수립 등 e스포츠 마케터가 되기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실무 교육을 받는다. 이 과정은 스포츠와 e스포츠 분야를 모두 경험한 전문 멘토단이 지도한다.
6기 지원 접수는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다. 농심 레드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e스포츠 및 관련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6일 예정된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활동을 주관하는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은 "레드펄스는 e스포츠 산업의 생생한 현장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예비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통찰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스포츠 산업에서의 꿈을 구체화하고, 자신의 진로를 설계하는 데 이 프로그램이 중요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농심 레드포스 공식 웹사이트의 'COMMUNITY-NOTICE' 섹션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s_redfor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