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가든 콘텐츠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디션은 2월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 합성기’ 4개를 추가 도입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기존 기본 합성기 1개와 확장 7개를 포함해 총 8개의 합성기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씨앗 합성의 편의성과 효율성이 높아졌다.
커플가든의 씨앗은 합성기를 사용해 최대 ‘레전드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등급이 높을수록 수확 시 커플포인트 또는 덴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확장 합성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씨앗합성 럭키비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유니크 등급 씨앗 합성에 필요한 덴이 30% 할인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레전드 씨앗과 확장 합성기 7개를 포함한 ‘이벤트 원클릭 확장 패키지’가 커플가든 상점에서 특가로 판매된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100만 덴 쿠폰 2개, 씨앗 합성 100% 대성공 보장 아이템 3개, 즉시 완료 아이템 3개가 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월 13일 정기점검 후부터 2월 16일 23시 59분까지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 동안 만개한 꽃을 수확하면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수확하면 360점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2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커플가든의 다이아 자판기 충전 횟수가 기존의 3배인 하루 최대 30회까지 확장된다. 또한, 2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판다 토템이 한정 판매되며, 시크릿가든에서는 허브 패키지 8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촉진제와 확장권 조합 성공률도 100%로 상향된다.
맥가든에서는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가 2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한 꽃실을 개발하고 이를 활용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