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주인공은 문화 소외 계층인 장애인들이 게임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맞춤 기기를 제공하고 있는 '스페셜이펙트'입니다. 그들은 장애인들에게 게임 기기를 전해주며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게임을 쉽게 즐기지 못하는 장애인들도 보통 사람처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면 행복해질 수 있으리라."
규제니 중독이니 하며 안팎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는 게임. 대세 장르도, 수익 모델로 천차만별이지만, 그저 누군가를 행복하게 할 수만 있다면 그 게임은 이미 성공한 것 아닐까요? 재미를 느끼고 행복해하는 건 그 누구라도 똑같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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