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
옛날 옛적의 광고 문구이지만 이 말이 이렇게 어울릴 수가 없는 게임. 언차티드의 깊이 있는 섬세함을 둘러보세요.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99436630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132124206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33464920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08884180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10940114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55082449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26753306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00730050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82814445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05673813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69069349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42395298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24596607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46653985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38876154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93474917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06171938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89457884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122746813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25618045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58332523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1010481854.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83954980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59811807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24595155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26642522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20649810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82847743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126377546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0966728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01724704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64923687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47866170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40835102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7324742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56323918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09838439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042364501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24742600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07855914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60899392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24729808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119971093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338719939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52877539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04/21/news/i12369848392.jpg)
■ 인벤 카드뉴스 모아보기
└ - '내 게임이 부끄러웠습니다' 게임 산업을 흔든 한 소녀의 목소리
└ - '왜 난 똑토케질 수가 업써!' 당신이 영리해지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
└ - '한국은 없어요'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게임 - Wii U
└ - '정말 섹송합니까?' 트레이서 포즈가 부른 오버워치의 아리송한 결정
└ - '돌고래를 하지 않겠는가?' 미국산 시뮬레이터, 직접 해보았습니다.
└ - 하고 싶은 건 뭐든 하는 진짜 RPG, 토드 하워드와 '엘더스크롤'
└ - '폭력, 다음은 ISIS' - 다시 한 번 논란을 택한 게임 'IS 디펜스'
└ - '패왕 간디의 이유 있는 Be폭력주의' 재미를 위해 남겨진 버그들
└ - '평화의 수단인가, 감시의 도구인가' 안보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 - '땅속에 묻힌 외계인은 죄가 없어요' - 1983년 비디오 게임 산업 붕괴
└ - 내 게임을 20달러에 팔아야 하는 이유
└ - 폭력적인 게임인데 왜 법으로 안 막아요?
└ - '내 게임이 부끄러웠습니다' 게임 산업을 흔든 한 소녀의 목소리
└ - '왜 난 똑토케질 수가 업써!' 당신이 영리해지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
└ - '한국은 없어요'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게임 - Wii U
└ - '정말 섹송합니까?' 트레이서 포즈가 부른 오버워치의 아리송한 결정
└ - '돌고래를 하지 않겠는가?' 미국산 시뮬레이터, 직접 해보았습니다.
└ - 하고 싶은 건 뭐든 하는 진짜 RPG, 토드 하워드와 '엘더스크롤'
└ - '폭력, 다음은 ISIS' - 다시 한 번 논란을 택한 게임 'IS 디펜스'
└ - '패왕 간디의 이유 있는 Be폭력주의' 재미를 위해 남겨진 버그들
└ - '평화의 수단인가, 감시의 도구인가' 안보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 - '땅속에 묻힌 외계인은 죄가 없어요' - 1983년 비디오 게임 산업 붕괴
└ - 내 게임을 20달러에 팔아야 하는 이유
└ - 폭력적인 게임인데 왜 법으로 안 막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