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클로버게임즈 ]
모바일 게임기업 클로버게임즈의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자유의 광장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자유의 광장’은 채팅이 아닌 가시적인 형태로 다른 유저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유저가 직접 로드로 원하는 광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보유한 영웅 코스튬을 입고 입장, 서로의 모습을 공유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다른 유저에게 친선전을 신청해 친목을 다질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캐릭터도 준비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영웅은 빛속성의 ‘라이레이’다. 라이레이는 세계관 속 최고 인기 영웅 중 한 명으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영웅 패키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된다. 또한, 계절감을 살린 라이레이 전용 여름 코스튬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스튬은 ‘라이레이 바캉스 에디션’으로 전반적인 영웅의 외형을 변형시킨다. 일반 아이템과 특별한 색상의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로버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아발론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발론 이벤트는 스토리 패스 시스템에서 노말 및 하드 스토리의 각 조건을 달성하면 명성, 골드, 크리스탈, 경험의 파편, 장비 연성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각 패스에서 일정 금액을 추가해 보다 좋은 보상이 있는 로얄 패스 구매도 가능하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즐기는 유저들이 가상의 공간에서 친목을 다지며 유대감을 형성하는 소셜 활동을 통해 게임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앞으로도 언택트 시대에 맞춰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유의 광장을 포함해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