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온라인 게임 취업 토크콘서트 14일 연다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부산시(시장 박형준)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은 오는 8월 14일(토) 부산에서 게임 분야 취업준비생을 위한 제4회 부산콘텐츠아카데미 온라인 게임 취업 토크콘서트 Hello, Game World!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산에서 게임 분야 취업준비생이 알기 힘들었던 국내 유명 게임사의 최신 채용 동향 안내 및 현업 실무자의 심도 있는 그룹토크를 통해 유용한 정보 제공할 목적으로 열린다.

행사는 게임 프로그래밍 분야, 그래픽, 기획 3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컴투스’, ‘크래프톤’의 국내 유명 게임사의 현업 실무자가 참여하여 각 분야별 직무 소개와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서 작성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이 끝나고 난 후에는 분야별 그룹 토크를 통해 행사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있을 예정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이인숙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비수도권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게임 분야 취업을 위한 다양한 팁과 현업 실무자들의 실무 경험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사는 부산에서 게임회사에 취업을 준비 중인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1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행사장의 모습을 온라인으로 구현해(온라인 가상공간 플랫폼인 ‘게더타운’),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행사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이번 취업 토크콘서트는 부산 취업준비생들이 취업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청은 이벤터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중이다.

▶ 부산콘텐츠아카데미 블로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