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올해 에픽 메가 세일의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인 '파밍 시뮬레이터 22'를 무료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세일 기간 엄선된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매주 무료로 제공한다. 첫 주에는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을 일주일간 무료로 배포했다.
'파밍 시뮬레이터 22'는 자이언트 소프트웨어의 농업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직접 밭을 갈고 작물을 심으며 평화로운 온라인 귀농 생활을 즐길 수 있고, 농업, 축산업, 임업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한 다채로운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100개 이상의 실제 농업 브랜드가 제조한 400개 이상의 장비를 실감 나게 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 구매액의 5%를 에픽 리워드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고, 해당 적립금은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무료 아이템도 제공한다. '디스코드 니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포트나이트' 그라인드스피드 래핑 시트지와 코드시어 클록 등 장신구, '폴가이즈' 음료수 크라운 의상, '원신' 무료 번들, '디즈니 스피드스톰' 모노크롬 팩 레이서 스티치, '워프레임' 파이라 샨다나와 파이어 컬러 피커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