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시뮬레이션 '카론의 방주', 30일 체험판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SUNSOFT와 angoo inc.가 공동 개발하고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대표: 첸 웬웬)와 SUNSOFT(SUNCORPORATION 대표: Ryusuke Utsumi)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Steam용 소프트웨어 '카론의 방주'(자막 언어: 한국어/간체중문/번체중문/태국어/영어/일본어)의 앞서 해보기 버전이 2024년 7월 9일(화)에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발매된다. 또한 2024년 6월 10일(월)~6월 17일(월)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Steam에서 개최되는 Next Fest에 맞춰 체험판을 5월 30일(목)부터 배포한다.

카론의 방주는 정착지 시뮬레이션과 타워 디펜스가 융합한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다. 세계수가 소실되고 생명이 사라진 세계. 플레이어는 새로운 세계수가 될 거대한 짐승의 형태를 한 '세계수의 묘목'을 '모판'으로 이끌어 가게 된다. 모판으로 가는 길에는 위험한 마물들이 가득한 상황, '사역마'를 조종해서 자원을 모으고 병기를 건축하여 마물과의 싸움에 대비하자.

게임 내에서 유저는 지상에서 건축 자재를 비롯해 사역마들의 배를 채울 식량과 과거의 잃어버린 기술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해 묘목의 등에 다양한 건축물을 지을 수 있다. 코어를 지키는 벽부터 마물을 쓰러뜨릴 병기, 사역마들이 작업할 방 등 플레이어의 전략에 따라 어떻게 건축할지는 크게 달라진다. 이 과정에서 시간과 자원, 사역마들의 체력, 건물의 중량 및 강도까지 잘 체크해서 관리할 필요가 있다. 이동을 시작하면 세계수의 생명력에 이끌린 마물들이 습격을 개시하고, 이를 사역마와 병기로 물리쳐야 한다.

카론의 방주는 2024년 5월 30일 태평양 표준시로 오전 10시에 체험판을 배포한다. 체험판에서는 묘목을 모판으로 옮기는 여행의 초반부를 즐겨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요소의 제한이 거의 없어 카론의 방주만의 전략적인 묘미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얼리액세스 버전은 오는 7월 9일 스팀에서 출시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