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속밴드 명곡을 극장에서, '외톨이 THE ROCK!' 라이브 개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외톨이 THE ROCK!’ 극장판의 국내 개봉에 나선다.

‘외톨이 THE ROCK!’은 소심한 성격의 소녀 ‘고토 히토리’가 결속밴드에 합류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개성 있는 4명의 소녀들이 성장하는 유쾌한 스토리와 함께 수준 높은 밴드 음악을 들을 수 있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외톨이 THE ROCK!’은 지난해 아시안텔레비전 어워즈(ATA)에서도 무려 8관왕에 올라 최다 수상을 기록하면서 작품성을 증명하기도 했다.

대원미디어는 올해 ‘외톨이 THE ROCK!’ 관련 극장판 개봉을 확정했으며, 첫번째로 실제 오리지널 성우들의 라이브 콘서트를 담은 <결속밴드 라이브 -항성->을 금일(29일) 개봉했다.

이어서 올해 하반기에는 TV 애니메이션 1기 내용을 담은 <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전편>과 <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후편>을 각각 개봉 예정으로, 평소 즐겨 보던 TV애니메이션을 극장 스크린으로도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팬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극장총집편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오프닝 영상과 새로운 OST ‘Shine Like the Moon’이 함께 담길 예정으로, ‘외톨이 THE ROCK!’ 원작 애니메이션 팬들을 비롯해 결속밴드의 음악에 관심이 있는 대중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