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액션 RPG '더 렐릭' 신규 플레이 영상

동영상 | 김규만 기자 | 댓글: 28개 |

국내 개발사 프로젝트 클라우드 게임즈가 개발중인 액션 RPG '더 렐릭: 퍼스트 가디언(이하 더 렐릭)'의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이 퓨처 게임쇼 2024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됐다.

'더 렐릭'은 지난 2021년 프로젝트 렐릭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된 작품으로, 당시 9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개발진이 제작하는 고퀄리티 ARPG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개최된 플레이엑스포 2023에서는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많은 참관객이 체험을 위해 줄을 서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1분 분량의 신규 영상에서는 보다 날렵해진 캐릭터의 움직임과 속도감이 붙은 전투 장면을 확인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검과 방패, 단검, 도끼 등 다채로운 무기를 활용해 전투를 이어갈 수 있으며, 공중으로 뛰면서 공격하는 등 역동적인 동작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더 렐릭은 한때 번성했으나 몰락해버린 세계관을 배경으로, 위대한 유물 조각을 모아 공허를 닫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주인공의 여정을 그리는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룬, 장비를 이용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인간형 보스부터 거대 몬스터에 이르는 다채로운 적들과 목숨을 건 전투를 치르게 된다.

게임은 2025년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