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64 명작 '퍼펙트 다크' 리부트, 왜 기대작인지 증명했다

동영상 | 강승진, 이두현 기자 |
닌텐도64 시절을 대표하는 인기작 '골든아이007'의 계승작이자 최고의 명작으로 꼽히는 퍼펙트 다크. 그 리부트 타이틀의 게임 플레이가 10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게임의 주인공이자 비밀 요원으로 음모와 비밀을 파헤친 조안나 다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게임은 원작처럼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지만, 우주 도시로 확장된 배경은 기존 작품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훌륭한 세계를 구축했다.

수많은 인간이 활보하는 도시, 그리고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숨겨진 길로 잠입하고, 특수 장비를 활용해 정보를 수집하는 장면은 보다 치밀한 잠입 액션을 그리는 듯하다. 여기에 1인칭 슈터 플레이, 근접 액션, 벽을 타는 파쿠르 액션, 좁은 통로를 지나는 슬라이딩 액션, 해킹 요소를 활용한 문 따기, 미래 지향적인 무기로 적을 제압하는 모습 등 매력적인 플레이가 잔뜩 담겼다.

전작보다 이머시브 심의 특징을 가지고 한층 강화된 게임 플레이와 액션은 Xbox 진영의 기대작으로 꼽히기 충분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날 공개된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 패스를 통해서도 함께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퍼펙트 다크는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인 더 이니셔티브가 크리스탈 다이내믹스와 협업해 만들며 상세한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