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스 오브 워: E-데이' 드디어 밝혀지는 이머전스

동영상 | 강승진, 이두현 기자 |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그리고 세계관 속 전투의 발단이 되는 이머전스 데이(Emergence Day). 그날의 참상을 담은 시리즈 신작 '기어스 오브 워: E-데이(Gears of War: E-Day)'가 10일 최초로 공개됐다.


Xbox는 Xbox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신작을 자사 게임 이벤트인 Xbox 게임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했다. E-데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게임은 로커스트들이 세라를 침공한 이머전스 데이 당일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상은 이제는 중후한 흰 수염의 모습이 더 익숙한 마커스의 젊은 시절 모습과 함께 시작한다. 갑자기 등장한 수수께끼의 적 존재에 당하는 마커스지만, 이내 무기를 꺼내 들고는 끝내 적의 머리통을 날려버리며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건물 바닥이 꺼지며 추락의 위험을 겪는다. 그때 등장한 도미닉 덕분에 목숨을 건지고, 여기저기 사건이 터지는 세라의 모습을 끝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매트 시어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니콜 포셋 브랜드 디렉터는 이머전스 데이를 작품의 배경으로 선택한 이유에 관해 이 날이 기어스 '세계의 중심'이라며 프랜차이즈 특유의 형제애, 잔혹함 등을 잘 전할 수 있는 소재라고 밝혔다. 또한, 고전적인 기어스 오브 워의 3인칭 액션을 재현하는 동시에 새로운 기어스처럼 느껴질 기술과 프로세스를 담아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임의 상세한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게임 스토어 페이지에는 한국어 자막은 물론 언어 더빙까지 예고된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