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에서 열리는 디맥 파티, '디제이맥스 미라클' 8월 9일 개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네오위즈는 자사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오프라인 공연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를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는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64514'의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번 공연은 작년 5월에 열린 '디제이맥스 미라클: 드라이브' 이후 두 번째 공식 오프라인 행사로, 디제이맥스 IP와 연계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DJ 파티에 국한하지 않고 보컬, 피아노, 기타 등 다채로운 라이브 세션을 선보이며, 백승철(BEXTER)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게임 디렉터이자 소속 아티스트인 제온(XeoN), 그리고 협업 아티스트 탁(TAK), 퓨어 100%(Pure 100%), 스크림 레코즈 소속 임레이(IMLAY), 투스페이드(2Spade) 등 여러 멤버가 '64514' 수록곡 공연에 참여한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64514' 콘셉트 아트가 담긴 캔뱃지와 응원 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키트가 제공된다.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가 이번 공연의 협찬사로 참여해 현장에서 음료도 배포한다. 공연 첫날인 8월 9일에는 CGV신촌아트레온, 센텀시티, 대구 등 총 3개 지역 상영관에서 '라이브 뷰잉' 중계가 진행되며 현장 관람객에게는 한정판 포스터와 원형 부채, 실리콘 팔찌 등 굿즈를 제공한다.

공연 기간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하이츠, 킹크로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유니폼 져지, 워크셔츠, 미니백, CD 앨범 등 각종 굿즈와 함께 645개 한정으로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LP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7월 18일 오후 6시부터 예스24에서 시작되며, 가격은 6만 원부터다. 만 1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하는 로키 스튜디오 산하 음악 레이블로, 지난 6월 신규 앨범 '64514'를 발표하며 음악 프로젝트를 계속 확장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