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2기 발표에 이어 내한까지, '봇치 더 록!' 콘서트 22일 예매 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봇치 더 록!' 애니메이션 2기 제작 소식에 이어 오는 12월 6일, '봇치 더 록!' 결속밴드 콘서트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은 지난 17일, 멜론 티켓 등을 통해 '결속밴드 라이브 인 코리아 프롬 시모키타자와' 티켓 예매 페이지를 오픈했다. 결속밴드는 '봇치 더 록!'에 등장하는 작중 밴드로, 고토 히토리(기타), 이지치 니지카(드럼), 야마다 료(베이스), 키타 이쿠요(기타, 보컬)로 이뤄진 록밴드다. 데뷔 앨범 '결속밴드'는 '청춘 컴플렉스', '청춘 콤플렉스', '그 밴드', '별자리가 될 수 있다면' 등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힘겨워하는 청춘 그리고 각기 다른 밴드 멤버끼리 서로 동경하는 마음을 담은 풋풋한 곡들로 다양한 팬층에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2023년 오리콘 디지털 앨범 연간 1위,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연간 1위를 차지했다.

앨범 발매 외에도 공연도 호응을 얻었다. 2023년 5월 Zepp Haneda에서 첫 단독 공연부터 시작해 2024년 ROCK IN JAPAN FESTIVAL, 음악 프로그램 'Venue101' 등에도 출연해 애니메이션 팬뿐만 아니라 음악팬들에게도 어필했다. 또한 2024년 일본 5대 도시 Zepp 투어 'We will', 2025년 2월 첫 아레나 단독 공연 'We will B'를 개최하는 등 2기 제작에 앞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결속밴드 라이브 인 코리아 프롬 시모키타자와'는 일본을 제외한 타 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결속밴드 콘서트로, 결속밴드 4인을 맡은 아오야마 요시노(고토 히토리 역), 스즈시로 사유미(이지치 니지카 역), 미즈노 사쿠(야마다 료 역), 하세가와 이쿠미(키타 이쿠요 역) 성우의 열창을 현장에서 직접 들어볼 수 있을 예정이다.

'결속밴드 라이브 인 코리아 프롬 시모키타자와'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시작되며, 예매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멜론티켓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