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1,240만 장 판매를 공식 발표한 '아크 레이더스'가 유저들에게 '황금 망치'를 선물할 예정이다.
엠바크 스튜디오 측은 '황금 망치는 1,000만 장 판매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아이템이지만 연말연시 성수기 효과 덕분에 예상치를 훌쩍 넘은 뒤에 지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황금 망치를 받고자 하는 유저는 2026년 1월 14일(한국 시간) 이전까지 게임을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획득이 가능하다. 1,000만 장 판매를 기념하여 지급하는 기간 한정 아이템인 만큼 나름의 희소성도 갖추고 있다.
아크 레이더스의 총괄 프로듀서 알렉산더 그뢴달은 "레이더들이 게임 개발 초기부터 제작에 큰 도움을 주었다. 그들의 열정, 피드백, 그리고 창의력은 이 세계를 장기적으로 구축하고 지원하며 성장시키는 방향성을 제시해 주고 있다"라며 이번 성과에 대해 평했다.
한편, 아크 레이더스는 넥슨 산하의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3인칭 익스트랙션 슈터'이다. 플레이어는 지하 도시인 '스페란자'에서 지내며 지상을 멸망까지 몰고 간 개체 '아크'에 대항하게 된다. 익스트랙션 슈터 특유의 높은 진입 장벽 완화, 딥 러닝을 통한 성장형 AI,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과 사운드로 호평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