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실사 툼레이더, 산사 스타크의 '라라 크로프트' 첫 공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3개 |
아마존 MGM 스튜디오가 소피 터너의 라라 크로프트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아마존 MGM 스튜디오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현지 시각으로 15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피 터너의 라라 크로프트 모습을 공개하며 TV 시리즈의 본격적인 모습을 예고했다. 앞서 아마존은 툼레이더 실사 드라마 제작을 알렸다. 특히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 역으로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산사 스타크로 유명한 소피 터너가 캐스팅됐다고 알린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라라 크로프트의 클래식한 의상을 표현했다. 소피 터너는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빨간 선글라스, 푸른 레오타드, 그 위에 덧입은 반바지 등 클래식 툼레이더 속 라라 크로프트의 복장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권총까지 손에 쥐며 고전적인 특징을 함께 살렸다.

최근 1편의 리메이크 '툼레이더: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완전 신작 '툼레이더: 카탈리스트' 등 툼레이더 시리즈는 본격적인 시리즈 재가동을 알린 바 있다. 특히 1편의 리메이크와 완전 신작을 통해 그동안 리부트, 리런치 등으로 분리됐던 여러 시리즈의 타임라인을 하나로 묶으며 통합 유니버스의 출범을 예고하기도 했다.

아마존의 드라마 역시 프랜차이즈의 대규모 재정비와 함께 비디오 게임과 통합된 스토리텔링으로 거대한 연결을 다룰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의 주인공 헬레나 쇼 역으로 잘 알려진 피비 월러브리지가 이번 작품의 각본 및 총괄 프로듀서, 크리에이터, 공동 쇼러너로 제작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에이리언과 아바타로 유명한 시고니 위버, 루시우스 말포이 역으로 잘 알려진 제이슨 아이작스 역시 이번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다.

아마존 시리즈 툼레이더는 현재 공식 공개일이 밝혀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촬영 일정과 여러 상황을 이유로 2026년 말, 혹은 2027년 초 전달을 예상하고 있다.

한편, 소피 터너는 세 번째로 라라 크로프트의 실사 연기를 맡은 배우로 이전 라라는 안젤리나 졸리,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연기한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