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영화 '헬다이버즈' 주연 캐스팅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영화 '헬다이버즈'가 주연 배우를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로 결정하고, 2027년 가을 개봉할 예정이다.




소니 픽처스는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제이슨 모모아의 주연 캐스팅 소식과 함께 개봉 시기를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과 소니 픽처스가 공동 제작하는 영화 헬다이버즈는 큰 흥행을 거둔 게임 헬다이버즈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로 유명한 저스틴 린이 감독으로, 그것과 애나벨 각본가 게리 다우버만이 시나리오를 담당한다.

제이슨 모모아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칼 드로고 역으로 이름을 알린 뒤, 다양한 흥행 영화에 출연한 바 있다. DC 유니버스의 아쿠아맨, 영화 듄과 분노의 질주7, 여기에 작년 개봉했던 마인크래프트 무비에도 등장했다.

아직 영화 헬다이버즈에서 제이슨 모모아가 맡을 역할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추가 캐스팅이나 영화 줄거리 역시 알려진 바가 없다. 다만 영화는 2027년 가을 개봉을 목표로 제작 중이다.

한편, 3인칭 슈팅 게임인 헬다이버즈2는 플레이어들이 팀을 이루어 슈퍼 지구를 지키는 게임으로, 약 2천만 장을 판매할 정도로 크게 흥행한 히트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