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2013] 림보와 다트 그리고 PVP까지! 지스타에서 만난 다크폴 이벤트

게임뉴스 | 이동원 기자 |
지스타에 다크폴이 떴다!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총 4일간 부산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3에 다크폴 야외 부스가 마련되어 다크폴을 모르는 유저라도 쉽게 참가하여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제일 먼저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는 림보. 입구에 마련 된 림보를 통과하면 다트을 한 개 얻을 수 있고 이를 다트판에 던저 적중한 선물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물론 림보를 실패하면 다트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이 기본적인 룰이지만 성인 남자 가슴 높이 정도가 기준이라 어렵지 않게 넘을 수 있으며 림보를 넘기 전에 크게 구호를 외치거나 진행자의 질문에 위트있는 대답을 해도 다트를 주는 등 어려운 기준이 제시되는 것이 아닌, 유쾌한 분위기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다트를 던질 수 있는 기회는 한 번! 다트판 곳곳에는 그래픽 카드에서부터 키보드, 마우스 및 엠게임 VIP카드 등 각종 선물 스티커가 붙어 있다. 실제 14일에 진행 된 오후 행사 중 그래픽 카드에 당첨되는 참가자가 있어 이를 지켜보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다트를 던지고나면 별도로 마련 된 다크폴 시연 부스 안에서 이벤트 참가자들간의 즉석 PVP를 즐길 수 있다. 동일하게 세팅 된 캐릭터를 가지고 PVP를 진행하게 되는데 현재 다크폴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유저 모두 두근거리는 긴장감과 함께 흥미진진하게 대결에 몰입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PVP대결에 승리할 경우 특별 제작되어 20인치 가량의 모니터도 가릴 수 있을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다크폴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 야외에 이벤트 부스가 마련되었습니다




▲ 림보와 다트 같은 이벤트가 진행되어 볼거리도 가득했습니다




▲ 이벤트는 시간별로 진행되니 미리 확인하고 참가하세요




▲ 본격적인 이벤트 시작! 체면은 잠시 두고 오셔도 됩니다




▲ 림보에 자신 없어도 괜찮아요. 너그러운 진행을 약속합니다




▲ 이것이 림보의 정석!




▲ 자세는 신경쓰지마세요. 중요한건 선물입니다




▲ 다양하게 준비 된 상품! 명중률에 모든 것을 걸어야합니다




▲ 준비하시고.. 쏘세요!




▲ 거리는 가까운 편입니다. 자신있게 던져주세요




▲다트를 던진 후는 두근두근. 과연 어떤 상품에 당첨되었을까요




▲ 다트를 던진 후에는 다른 참가자와 다크폴 PVP대결을 벌일 수 있습니다




▲ 전투가 벌어지는 중앙 지점으로 달려가는 길. 알 수 없는 긴장감이 흐릅니다




▲ 다크폴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도우미들이 설명을 해줍니다




▲ 다크폴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킬과 무기 변경 시스템 설명 중이네요




▲ PVP대결 승자에게 증정 되는 마우스 패드!




▲ 실제 크기는 키보드를 올려 놓고 써도 될 정도로 어마어마 합니다




▲ 새롭게 공개 된 일러스트도 인상적이네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