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28일까지 CBT 모집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네오위즈는 26일 아름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한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IP를 활용한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다. 네오위즈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교류하기’, ‘마을 꾸미기’, ‘농장 운영하기’ 등 기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모집 공고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테스트 진행 시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3월 4일 공개된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CBT 참가자 모집 및 진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다. 대표 게임 '판타지 타운'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Google play 베스트 캐주얼 게임 등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