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그룹 MayTree가 선보인 '페르소나5' OST

동영상 | 김규만 기자 | 댓글: 3개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러스가 개발한 『페르소나5』 시리즈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돌파를 기념하여 한국의 유명 아카펠라 그룹 MayTree와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페르소나5』는 2016년 발매된 이후로 전 세계에서 수많은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성원을 받고 있는 쥬브나일 RPG다. 『페르소나5』의 유일무이한 세계관과 캐릭터, 세련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사운드는 이후 관련 시리즈로도 이어져 사운드 액션 『페르소나5 댄싱 스타 나이트』, 액션 RPG 『페르소나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SRPG『페르소나5 택티카』 등 다양한 파생 타이틀을 탄생시켰다.




MayTree는 2004년 프로로 데뷔하여 현재 유튜브 구독자 570만 명, 틱톡 천 백만 명 등 전세계를 아울러 이천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대한민국의 아카펠라 그룹으로, 다양한 효과음과 OST 등의 음악을 커버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콜라보 영상은 감각적인 사운드로 유명한 『페르소나5』와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MayTree’의 만남으로 더욱 주목을 끌 예정이다.

이번 『페르소나5』 시리즈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돌파를 기념하여 『페르소나5』에 다양한 추가 요소가 더해진 결정판 『페르소나5 더 로열』의 DL판이 기간 한정 할인으로 반값에 판매된다. 또한, 페르소나 5 시리즈 최신작인 '페르소나5 택티카' 또한 출시 후 첫 세일이 Steam에서 12월 22일(수)부터 1월 5일(금)까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시리즈 누적 판매량 1700만 장을 돌파한 '페르소나3'의 리메이크 작품인 '페르소나3 리로드'는 오는 2024년 2월 2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