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초보인데요 질문 좀.....

안면지체1급
댓글: 4 개
조회: 397
2009-02-20 10:51:32
고르고스섭 수호 45만렙찍고

할거 읍서서 예전 오베때 마도할려고 법사캘 9렙 키워논거 일주일전쯤 새벽에 전직 했는데 잠결에 잘못 눌러서

정령성 됬거든요...ㅡㅡ;;

다시 키우기도 귀찮고 해서 걍 키울려고용....지금은 전직하고 나서 연금399 만드니까 22렙이던데....

이거 맨날 수호만 하다가 법사캘 할려니까 손이잘 안움직이네요,,,특히 정령 명령 같은거....정령한테 공격명령 할때

꼭 왼쪽 밑에 눌러줘야 하나요..? 아님 스킬창에 따로 올릴수 있나요..? 이거 의외로 힘드네요...글고 정령은 한번 소환 하면

죽을때 까지 계속 나와있나요...?

그래도 수호할땐 어글관리랑 리딩만 잘하면 욕은 안들어먹었는데...정령은 팟 사냥을 못하겟네요 제 발컨으로는..

Lv9 안면지체1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