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 무기 법서vs보옥 뭐가 좋은가요??

용녀
댓글: 10 개
조회: 3474
2009-02-23 19:41:31
보통 크메법서 vs 크메보옥하면 법서가 더 좋다고 하시는데요

전 크메법서 vs 백염보옥인데 백염보옥이 크메보옥보다 마증 10?인가 낮고 나머지옵은 더 좋더라구요

생긴거도 맘에드는데...

크메법서 공속16%? 그정도 붙은게 그리 좋은가요??

둘중 하나는 추출해서 팔던가 할생각인데...렙은 35에 60퍼센트정도 되고요

아마 이제 쭉 솔플할꺼같은데 좋은답변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