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22렙 정령 질문!

loengrin
댓글: 2 개
조회: 716
2009-02-20 10:58:40
이제야 베르테론 미션/퀘 전부 끝낸 22렙 정령입니다.
마도할때에 비해서 파티 정말 잘 안구해지더군요 -0-

퀘할려고 했는데, 계속 파티 안구해져서 나중에는 혼자 크랄 주둔지 가서 했습니다.
1마리씩 뺑뺑이로 잡으면서 하긴 했는데....우연찮게 정령성 2분이랑 같이 팟하게 되어서 3명이서 같이 하게 되었죠
불정령 꺼내서 다굴치니 정말 빠르더군요 ;; 몸빵도 번갈아가면서 하고, 애드되면 속박 번갈아가면서 걸고..ㅋ
여튼 잼있게 했어요.

아 질문이 뭐냐면. 스티그마를 박을려고 하는데, 20렙에 육체구속 이거 있더군요. 이거 좋은건가요?
그리고 45렙까지 가면서 어떤 스티그마들을 사용하게 되나요?

Lv12 loengr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