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이 쓰는 스킬(망령?) 이거 쓰레긴가요?

정령대세
댓글: 30 개
조회: 1076
2009-02-23 23:54:24
일반몹은 무시하구요... 별컨트롤 필요없으니...
정예몹잡을시 정령성이 기껏 뎀딜해봐야 대지 함쓰고 침식 함쓰고 기운함쓰고 삥글 도는거뿐이고
정령스킬 망령있자나요 그거 지금 랩이 28인데 3개 정도배웠는데 그거쓰니까 자꾸 몹이 정령보네요;;;;
채굴장 정예 솔플중인데 빛갑써도 자꾸 정령보고;;;
스킬을 정령성 스킬만 쓰니 몹이 죽질않아요;; 마나 다 딿고;;;
머가 문젠가요???

Lv0 정령대세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