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왜 ..마적에 .. 비중을 두는지 몰겟네욤..

저기말야
댓글: 13 개
조회: 1330
2009-02-21 10:04:20
전 올생입니다.

생명력 6000천...40~1부터 캬샤르 드라 입구에서 사냥햇고 ..

43될정도는 ...다리 두개 건너 ..44몹 사냥해서 ..만랩 찍엇습니다..

마적 신경 쓴적 한번두 없고 ..800이상 마춘적도 없습니다 ..
(한떄 ..테스트는 해봣음)

사냥하는 애로 사항 전혀 없습니다..

마적을 꼭 천 넘개 마춰야 돼는이유가 먼지 몰겟네욤 ..

Lv21 저기말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