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상반된 두마음.

아이콘 remember
댓글: 1 개
조회: 317
2009-02-23 17:42:01
40이상 섭비율 1%를 보면서 닥상향을 외치고 싶은 정령성이지만..

어느날 /누구 정령성을 쳤을때 내가 젤 고랩임을 보면서..

닥상향해도.. 비율은 계속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정령성해야 접속 1위라도 해보징. -__-;;)

Lv20 rememb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