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초보인데 질문 좀 ㅠ_ ㅠ

항상뒤조심
댓글: 3 개
조회: 398
2009-04-10 18:33:59
수호를 하다가.. 택시란걸 알게되고.. 택시비가 비싸서.. 정령 키우다가.. 정령의 매력에 빠진사람인데요..

수호는 잠시 접어두고 정령을 해볼려고 하는데요.. (수호지만 파티를 별로 않좋아해서 ㅡ.ㅡㅋ;;)

빨른 랩업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용..

랩 몇때부터 몇까지 어디서 뭐 사냥 << 이런식으로용..

랩은.. 전에 키우던게;; 아뒤를 대충 적어서.. 다시 키우거든요..

지금 10이구요..

고수분들 ~! 도움 좀 주세요 ~!

Lv1 항상뒤조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