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게 정령성입니다

RedPerson
댓글: 22 개
조회: 1528
2009-04-13 11:19:46

컨트롤에따라 10명을잡고죽느냐 한명도못잡고죽느냐 이게정령성입니다.

좁은공간에서 스킬을얼마나 효율있게사용하느냐 이게정령성입니다.

고로 컨트롤만있다면 두려울게없는 정령성입니다

전40레벨 지켈 천족 엘테넨 정령성이고 마족앞불신 15명정도를 잡았습니다.

이글을 왜적냐하면 요즘 분위기가 너무우울하더군요. 정령구리다 는말이많더군요

이글보고 또 사기라고할지도모르겠지만 그 답은

너네가 해봐

Lv0 RedPers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