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이런 신발 짜증나 ㅜㅜ

아이콘 가가메엘
댓글: 1 개
조회: 596
2009-04-12 16:45:42
매크로 예쁘게 정리해서 글쓰기 누르려다가
아 맞아 겜 접속해야지 하고
정줄놓고 클라 실행버튼 눌러버렸더니
클라 확 하고 꺼지네요 아 짜증나 NC 개객기들 ㅠㅠ

아쒸 ㅠㅠ

이거 클라키면 공홈 안꺼지게 못하는건가요 ㅠㅠ

Lv19 가가메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