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만렙 정령 팁여

정령짱
댓글: 12 개
조회: 1404
2009-04-11 11:59:44
여지껏 만렙찍으면서

정령쓴거라곤 불정 바정 밖에없네요

물정도 땅정도 괜찮다고는 하는데

속도 차이나서.. 일단 무조껀 렙업 중요시할때는

올마증셋팅합니다 조금이라도 데미지 더 뽑기위해서

부족한 마나를 위해 엠약은 준비합니다 최상급빼고는

비약이 더 싼경우도 많으니 상급 비약정도로 준비해주시고

엠은 30프로 이하로 안떨어지게 엠약 꾸준히 먹으면서 준비합니다

땅정 쓰는 이유는 정령 피 따는것때문에 그러는데

원소보충 배운 이후로 생기흡수 꾸준히 써가면서 필드에선

불정으로 무조껀 합니다 불정이 속도가 젤 빨라요

정예 사냥할땐 부식때문에 뎀딜용으로 바람정령 쓰고

절규 - 정약 써요 마증 1400 이상일때 정약뎀 (부식)3000 이상 나오고

(부식)분회 2초당 800이상 나와요

마적도 중요하다고 하는데 대지사슬 삑살나면 질주 빨고 뱅글뱅글 돌면서 평타 치고

침식넣고 절규쓰면서 쿨타임 맞추시면되고

최고 뎀딜로 뽑았을때 46렙기준 정예솔플 가장 빠르게 잡는데 30초도 안걸렸네요

루미엘 꼬장 밀레스였슴.. 만렙되면 올생으로 바꾸세요~ㅂㅂ

Lv3 정령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