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27 천족 정령성입니다.. ㅠㅠ

pocari87
댓글: 6 개
조회: 769
2009-04-13 12:52:05
흑 ㅠㅠ

아리엘서버 천족 정령인데염;;

유황열도 좋다고 해서 갔더니

좋더군요.. 유황열도 천족이 전령했는데

마족분들 파티하거나 고렙외서 계속 죽이더군요 ㅠㅠ

그래서 카이단 채굴장!!!!!!!

채굴장 뒤로갔더니.. 이거뭥미..마족살성분이 자꾸 죽이시구...

입구쪽가니 컨트롤 미숙해서 그런지 계속 눕고 ㅠㅠ

어제 3시간동안 눕고 사냥터만 옮기다 돈만 계속 쓰구 접종료...

마족님들 평화롭게 지내보아요 ㅠㅠ

27렙에 정예나 용족 아니면 사냥 할만곳 없을가여 ㅠㅠ

30까지 무난이 할만한 사냥터좀요 ㅠㅠ (정예, 용족, 지하시전 빼고..)

Lv30 pocari8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