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마족 정령성분들 질문점..

아이콘 별이흘린눈물
댓글: 4 개
조회: 909
2009-04-12 15:06:53
이제 17랩 정령인데요..

어디서 놀아야 랩업이 제일 빠를까요?

현재는 그냥 무작정 퀘스트만 찾아서 하는중인데..

본케가 마도라서.. 정령성 육성법은 잘 모르겠네요..

사냥시 유용한 팁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사냥시 주로 어떤 정령 소환하나요?

Lv66 별이흘린눈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