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잘생각해보면 여치유는 남치유 공감 못할듯

모텔로유인
댓글: 14 개
조회: 196
추천: 1
2026-06-22 09:36:24
치유누나들은 레기온에서 초월갈사람하면 멍멍거리며 같이 갈 틀포티형님들이 줄을섬 ㅇㅇ
원정초월에서 구직난이 일어날일이 없는거지

그리고 딜딸? ㄴㄴ 이 누나들은 너네를 살리는데에 재미를 느끼는 누님들뿐이라 누구보다 빠르게 소부땡기고 너네가 피가다는순간 귀신같이 힐누를 사람들임 ㅇㅇ


소부, 면죄, 고결, 유스티엘은 고정으로 박고감 딜을 넣을수가 없는 구조임 ㅇㅇ

결국 징징대는 치유는 남치유들뿐임 치페미다 아니다 이거임
ㅇㅇ 치베충으로 바꾸자

난물론 치유의 편도 호법의편도아님 내닉네임 잉터기에 검색해보면 초월,원정은 치유랑간판이 더 많음 ㅇㅇ 봉사정신
성역은 빨리깨야하니 치유없이 호법이랑 가는중 ㅇㅇ노치유팟으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