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고기긴 한데 pvp 보상 좀 늘려줘라

아이콘 잔류
조회: 77
2026-06-22 09:55:05
어비스 사람 다 뒤져간다...

어포제한 다 채우면 이제 랭포작만 하는데

랭포 그거 어차피 장군라인은 답도 없어서 적당히 하는 기준 5성이 최대야


어포 50만도 사실 1시간 놀면 끝내고..

나름 어포 먹는 재미도 있는데

그냥 어포 제한이라도 풀어줘라 어포 한번 제대로 쌓아보게

성장욕구, 보상 등이 너무 부족해


어비스도 마매 딸깍, 러닝크루라 순수재미가 덜하니까

보상체계라도 개편 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