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새끼들이 대단한점

키가작아슬퍼
댓글: 1 개
조회: 396
2026-06-23 20:38:06


전투력 시스템 개선 이후 축적되는 데이터로 클래스 밸런스를 조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씨발 nc병신들은

수호가 600이고 검성이 650k인데 수호가 650k로 오르고 검성이 650k로 바뀐다면 시발 그전 데이터를 보면서
패치를 해야지 결국 저말은 기다려 이지랄 하는거자나? 7월1일 이후에도 기다려 이지랄 떨거라는건데 ㅋㅋㅋ
아하! 6월 24일부터  7월1일까지 전부다 좆같이 딜하고 좆같이 게임해서 좆같은 데이터를 축적시킬 시간을 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안가네 ㅅㅂ

Lv12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