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성역3 잘못한 사람이 죽으면 안되는거야?

센데
댓글: 4 개
조회: 319
2026-06-25 16:07:03
게임이 잣같은게 1넴 구슬 실패해도 누구야?
이러고 신호등 난 잘 맞취도 반대편 터지는 데미지에 내가 죽어야하고.. 그냥 내가 잘못하면 내가 터지는게 맘 더 편할거같은데 공팟만 주로 돌고 일반깨고 어려움 파도까지 갔는데
공팟은 진짜 잘안되면 사람들 짜증내고 남험담하고
싸우기도 하고..
단체유격은 기믹상 이해한다만 잘잘못은 분명히 가려서
자기 레벨 인지 좀 하게하자
신호등 잘못 넣어서 폭사 시켜도 입꾹닷 많다
그냥 영역 정해서 자기가 실수하면 자기부터나 자기만 죽는거로 하면 안되나?  사람들끼리 서로 화내는거 보는거도 지친다
인던게임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요즘 이해가 되네..

Lv36 센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