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는 작업장 잡는다며

그우뮝
조회: 181
2026-06-25 20:45:34
왜 줄어드는거 같지가 않아요 남준님?

7월1일 이러다 진짜 장례식 됩니다?

작업장이 싹 다 익스프레스 권 받아서 쌀 캐는 모습이 안보이세요???

그렇다고 2큐나로 내면 

뉴비들이 와서 뭔 게임이 이러냐?? 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세요 대체? 아니 열심히 하는건 다 알죠 저희도

근데 작업장이 왜 아직도 널렸나요??

Lv6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