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7월1일 신규유입하기 좋아보이지만

블레르
댓글: 22 개
조회: 564
2026-06-25 20:52:01
냉정하게 생신규유저 입장에선

이렇게퍼줘도 이게 좋은건가? 많이퍼주는건가 의아할듯

뭐 그건그렇다쳐도 투력맞지않는 새기들이

키벨런만 쳐하고있는 기이한 현상보면

딱히 있지도않던 정마저 떨구고 언인스톨할듯

두서없이 말했지만 결론은 챕터1도 실패에 가까울거라 예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