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근데 밸패는 패스하고 남툴은 씨발 ㅋㅋ

수라미
조회: 851
2026-06-24 09:38:21


이새끼들 7월1일까지 밸패한다던 공약은 패스하고 남툴만 죠져놓는게 직업들끼리 갈라치기 시켜서 무능력한거 눈돌리기하는데 진짜 개역겹네 ㅋㅋㅋㅋ자게고 디시고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데 운영진들 진짜 지건마렵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