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근데 Dps는 그대로인데 남툴만떨어뜨린거면 타클대비 딜통계는 이제 높아지는거아님?

민정임
댓글: 6 개
조회: 654
2026-06-24 12:10:17
이제 딜미터기통계에서 동툴대비 이전보다 검성 dps보다 높게 잡히는거아님?

남준이형이 7월1일까지 데이터수집하고 조정한다든데   바뀐 남툴기준으로 줄세우기하면 오 검성 생각보다쎄네 하고 딜너프 맥이거나 앞으로 상향 패스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누
검성패스 딜러,수호치상향=검성 간접너프

타클들도 이제  동툴인데 검성 쎄다고 너프하라고  ㅈㄹ 할듯ㅋㅋ 남툴20깎은건 생각안하고

Lv15 민정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