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파올리면 안되는이유

조선의왕세종
댓글: 8 개
조회: 690
2026-06-24 13:58:10
공준, 충적 버리고 살파 올리면 남툴? 더오르긴하겠지

파티원도 딜 오르고? 근데 파티원들 오 나 오늘

컨디션 좋나보네 dps 잘뽑힌다 이러고 맘.

검성 개인딜은 공준 충적 빌드보다 dps가 떨어질텐데

파티원들은 그거 고마운줄 모르고 검성 딜 낮노

전구갈께요 ㅅㄱ 갈김

우린 충적 공준에 노반까지 최대한 챙겨야함

“충격 공준 노반 AGAIN”

Lv2 조선의왕세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