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수밑딜이 찐이었나본데

와야리
댓글: 11 개
조회: 1106
추천: 4
2026-06-24 11:25:40
우리 패시브작 오지게 해서 그 딜이었을때
수호님들 지금 게시판 보면 남툴 별로 변화가 없다=패시브작이 잘 안되어있다=액티브를 많이 올렸다
> 하지만 인던서 쓰는 스킬은 심판으로 한정되어있다
곧 심판 자체가 모션,딜 벨류가 우리보다 훨 좋다 이거 아님?

Lv10 와야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