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인던 오늘 돌아보신분 검성 딜지분 동투력대비 기존보다 높게나오죠?

민정임
댓글: 5 개
조회: 519
2026-06-24 14:05:45
실제 dps는 그대로인데 남툴20 이나 떨구고  타클은 올라간 클래스 있으니 타클대비  딜지분율이 기존보다 높게나올밖에 없을거 같은데 이거 가지고 남툴20깎은건 생각도안하고 탱커인데 왜케 쎄누 너프하라 할까 겁난다

Lv15 민정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