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뻥툴 없다던 새끼들 지금보면 존나웃김

접밥들
댓글: 12 개
조회: 1170
2026-06-24 11:07:43


https://m.inven.co.kr/board/aion2/6448/10597?my=post

대충 떡 하니 봐도 심각하게 차이나던 시절
댓글 보셈.
저 이후로 2번이나 조정당함.
분탕은 씨발 흰딱이건 핑딱이건 상관 좆도없는듯 ㄹ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