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남툴 액티브 많이 챙기는게 유리한데?

리피던
댓글: 8 개
조회: 800
2026-06-24 10:49:49
딜 올릴라고 패시브 존나게 올려놨드만 이걸 뒷통수쳐????????

1. 액티브 많이 챙기고 패시브 포기 -> 남툴은 올라가지만 딜은 낮아짐

2. 필수 액티브만 챙기고 패시브에 올인한다 -> 남툴은 위의 케이스보다 낮아지지만 딜은 높아짐

3. 1,2의 케이스로 남툴+Dps 지표로 패치를한다? 고평가 당해서 하향먹는다

이게 게임이 이렇게 돌아가는게 맞나 싶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