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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블밸게이들아~~~너흰 우찌 생각하냐?

아이콘 Lemilia
댓글: 13 개
조회: 774
2012-05-13 18:40:44
무협이란 배경과 경공시스템등 빠릿하고 짜릿한 액션을 지금의 블소는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오토타겟팅은 나쁘지 않으나 몹을 사과깤기 형식으로 때리다보면 갑자기 뒤로 돌아서 타격을 먹이는 듯 조금은 비현실적...? 그런게 있다. 이런거 좀 없애주거나 이동선을 만들어주면 좋겠고, 스킬간의 후딜이 너무긴게 갠적으로 난 매우 거슬린다. 각 스킬간에 후딜이 있는 스킬과 없는 스킬, 적은 스킬이 아닌 ㅅㅂ 무슨 스킬에 후딜이 똑같아. 연계가 연계가 아니야ㅇㅇ.

지금 클베여서 테스트유저로써 연계기에선 매우 실망이다. 어떤 공격 모션에선 부드럽도 빠르게 나갔으면 좋겜다! 내가 지금 쪼렙이여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는데 검사의 하단베기를 예로 들면 하단을 베고 밟기와 찍기가 있는데, 이거 1초간의 후딜이 있다. 이런걸 연계로 밟고 찍는것을 연계로 빠르게 하자. 막고 찌르는거 빠른 거처럼 말이지.
또, 내가 혼란스럽게 느킨 또 다른 건 스킬창을 박아두는 ui다. 4칸+a가 뭐냐...? 뭐여....차라리 커맨드먹이게 하면 안되냥? 1~10키를 놓거나 특수문자등....난 스킬을 배우면서 이건 어떻게 쓰는건지 제일 헷갈렸던게 비연검 ㅅㅂ....설명이 부족해서 물어봤다, 다른 분들께....게다가 이게 멀리있으면 비연검이고 가까이 있으면 앞차기ㅋㅋㅋㅋ헷갈려ㅇㅇ...



요약해서 내가 바라는 건 이렇게야.
후딜스킬등의 개편. 있거나 없거나 적거나.

연계기의 부드러움. 이건 뭐.... 보기 불편한것도 있고....후우....

스킬창이 적어서 나같은 알피지 두번째 하는 사람이 불편해 할수있는 것. 화면이 넓게 보이는 건 좋으나 스킬간 이해도 부족이 나타날수 있음.

스킬의 설명부족. 이건 따로 말안해도 몆몇 유저는 느낄거 같다...

이정도로 아직 쪼렙의 눈에 팍팍 들어온다. 내가 레벨이 높아지면 안보일수도 있겠지만, 보여서 거슬림ㅇㅇ

Lv71 Lemil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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