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블소_밸런스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접속중에도 활력 똑같이 회복되게 만드는게 낫지 않나요?

란즈크네츠
댓글: 2 개
조회: 423
2012-05-13 23:56:03
지금 시스템에서 최대한 렙업 효율을 내려면 스타에서 자원 많이 먹고 유닛 빨리빨리 뽑는것처럼 

활력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퀘스트를 마구마구 수행해서 렙올리고, 활력 떨어지면 칼같이 로그아웃해서 활력 회복하는 식인데

차라리 접속중에도 활력 회복하게 놔두면 활력 다쓴 유저가 이전 지역으로 돌아가서 일퀘라도 하게 되니 나을거 같은데요.

지금 캐릭터 새로 만들면 20렙 중반쯤에서 활력이 떨어지는데 이런 사람들이 나류국 유적지 가서 목걸이 노가다라도 하면

거기 어차피 20렙 넘어서 가면 경험치야 별로 안주니까 렙업이 안되서 컨텐츠 걱정은 안해도 되고

플레이 유저수만 늘어나니까 게임이 좀 더 활성화 될거라고 생각하는데 어떤가요?



요약 : 게임중에도 활력 회복하게 놔둬서 유저들 로그아웃 하지말고 소일거리라도 하게 해라

Lv73 란즈크네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